*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
왕복 항공료, 인천 -> 마드리드 / 포르투 -> 인천
유럽전문 인솔자
유럽내 이동 항공권, 그라나다->바르셀로나 또는 바르셀로나->리스본
대부분 4성급 호텔 12박 및 조식
유럽 내 이동 기차편, 마드리드->세비야
DOOR TO DOOR 서비스, 공항이동 6회
전용차량, 마드리드-톨레도 / 바르셀로나-몬세라트
필수 관광지 입장료
포르투 케이블카, 페나성, 프라도 미술관, 세비야 대성당, 알함브라 궁전, 구엘공원,성가족 성당
특식 2회, 바르셀로나 / 세비야
1억원 여행자 보험
불포함내역
현지 여행 경비, 중&석식, 대중교통 등 개인경비 약 6만원/1일
시티텍스, 1일 1유로 현지 호텔에 지불
*단체여행 사전좌석지정
좌석배정은 항공사의 고유업무 권한이라 단체항공권의 경우 여행사에서 좌석지정을 할 수 없습니다.
단체내에서 최대한 일행끼리 옆자리에 타실 수 있도록 노력은 하나 때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일 한국 마드리드
미팅장소: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발 3시간 전
루프트한자
LH 713
11시간 40분
경유 1회
2023년 03월 15일 (수)
2023년 03월 15일 (수)
12:45
23:15
ICN 출발
MAD 도착
인천출발
인천을 출발하여 마드리드에 도착합니다
장시간 비행기에서 즐거운 휴식과 식사로 무료함을 달래다보면
어느덧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마드리드]Agumar Hotel
아침
자유식
점심
기내식
저녁
기내식
호텔
2일 마드리드
스페인의 심장 톨레도와 마드리드
중세의 물이 뚝뚝 떨어지는 톨레도 산책
오전은 톨레도를 여행한 후 오후에는 마드리드로 복귀하여 프라도 미술관과 솔광장 그리고 마요르광장 등을 여행합니다.
500년전 열쇠를 그대로 사용 중인 중세의 집들 사이로 있는 톨레도의 좁고 복잡한 길을 걷다가 전망대에 오르면 타워강을 배경으로 톨레도 대성당과 알카사르 궁전이 창과 방패처럼 솟아있다. 그 환상적인 톨레도의 전경에 여행자는 넔을 잃는다.
[마드리드]Agumar Hotel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3일 마드리드 세비야
대 항해시대 유럽 최고의 도시 세비야
지상에 재현한 천국 세비야 대성당에서 콜럼버스를 만나다
오전 고속열차를 이용해 세비야로 향합니다.
64개의 첨두아치와 60개의 기둥이 있는 세비야 대성당의 천장은 뼈대를 그대로 드러내어 창으로 들어오는 빛과 어우러져 최절정의 미를 보여줍니다.
천상의 세계를 보여주는 천장 아래에 묻힌 콜럼버스는 경제적 번영과 기독교 전파를 완수 하며 세비야의 꿈으로 남아있습니다.
[세비야] Melia Lebreros
아침
호텔식
점심
불포함
저녁
불포함
호텔
4일 세비야 론다 그라나다
절벽위에 도시 론다.
론다 하이킹을 통해 헤밍웨이를 만나다.
오늘은 전용버스로 론다로 이동해 론다를 여행한 후 다시 그라나다로 이동하여 저녁에 동굴 플라멩고를 감상합니다.
해발 750m의 웅장하고 거친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 둘러싸인 론다로 들어서면 아찔한 적별 위에 헤밍웨이길이 시작됩니다. 이국적인 전망을 바라보며 걷다 보면 길 끝에 론다의 랜드마크인 누에보 다리가 나타납니다. 그 곳에서 보는 깊은 안달루시아의 푸른 평원과 깊은 산은 여행자를 평화속으로 데려간다.
[그라나다]HOTEL Allegro Granada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5일 그라나다
이슬람의 향기 그라나다.
알함브라의 궁전에서 술탄을 만나다.
오늘은 알함브라 궁전 을 방문한 뒤 점심 시간부터 자유시간 입니다.
아라베스크 문양으로 가득찬 이슬람 시장을 지나면 니콜라스 전망대가 나옵니다. 알함브라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곳에 서면 붉게 물든 노을과 함께 더욱 붉어지는 성의 모습에 누구든 사랑에 빠집니다.
[그라나다]HOTEL Allegro Granada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6일 그라나다 바르셀로나
세계 최고의 4대 성지 몬세라트
몬세라트 수도원에서 검은 성모마리아상을 만나다.
오전에 바르셀로나로 이동 후 몬세라트 수도원을 둘러 보고 바르셀로나로 복귀 후 람블라스 거리에서 특식을 맛보고 야경을 감상합니다.
자연이 주는 감동과 기독교의 영적이 거룩함이 어우러진 전망대에 서면 기독교인이 아니더라도 몸과 마음이 충만해집니다.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안고 20분 정도 내려오면 몬세라트 수도원에서 검은 성모마리아상을 만납니다.
[바르셀로나]H10 ITACA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7일 바르셀로나
카탈루냐의 영광 바르셀로나
가우디가 없는 바르셀로나는 상상할 수 없다
오전에 구엘공원을 산책한 뒤 카사밀라와 카사바트요를 방문합니다. 점심식사 후 성가족 성당을 돌아보고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천재 건축가 가우디가 만든 구엘공으로 입장하면 지중해를 배경으로 동화같은 전경이 펼쳐집니다.
가우디의 또 다른 걸작 성가족 성당안으로 들어서면 화려한 창으로 들어오는 다채로운 빛과 우후죽순 쏟아 있는 대리석 나무 사이로 쏟아지는 빛들이 어우러져 경이로움을 넘어 구원을 맛보게 합니다.
[바르셀로나]H10 ITACA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8일 바르셀로나 리스본
위대한 에덴 신트라
유럽의 땅끝 마을에 서다.
오전 리스본으로 이동하여 대중교통으로 신트라의 페나성 과 유럽의 땅끝마을 카보다로카를 둘러본 뒤 리스본으로 복귀합니다.
유럽대륙의 서쪽 땅끝마을 카보다 로카에 서면 대서양을 배경으로 웅대한 자연의 파노라마가 펼쳐집니다. 대항해 시대를 이끈 포르투칼 사람들은 바다를 동경하며 꿈을 꾸었습니다. 국민 시인 루이스 카모잉스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여기 땅이 끝나는 곳, 그리고 바다가 시작되는 곳>
[리스본]Lutecia Smart Design Hotel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9일 리스본
7개 언덕의도시 리스본
파두가 울려 퍼지는 골목에서 그리운 사람을 떠올린다.
오전에 제로니무스 수도원과 발견의탑을 둘러 보고 원조 에그타르트을 맛봅니다. 오후에는 코메루시우 광장과 상페드루 알칸타라 전망대, 아우구스타 거리까지 여행합니다.
가장 부강했던 시절을 보여주는 제로니무스 수도원에서 눈길을 끄는 곳은 고딕 양식에 조개류와 물고기 그리고 선박의 밧줄 등을 가미한 마누엘 양식이의 사각 회랑과 안뜰입니다. 누구든 이곳에 들어서면 그 화려한 아름다움에 입을 다물지 못합니다.
저녁시간에 포르투갈어로 운명 또는 숙명을 뜻하는 파두를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외로움과 향수에 빠집니다.
[리스본]Lutecia Smart Design Hotel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10일 리스본 오비두스 포르투
아기자기 하고 예쁜 왕비의 마을 오비두스
포르투칼에 가장 예쁜 골몰길을 누비다.
오전 대중교통으로 오비두스를 방문하여 산타마리아 성당과 시청 그리고 성벽을 산책한 후 포르투칼로 복귀 햐여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1282년 오비두스 마을에 반한 디니스 왕이 그의 왕비 이자벨에게 결혼 선물로 선사한 오비두스의 성벽을 따라 마을을 내려다 보면 중세시대에 와 있는듯한 착각에 빠졉니다. 또한 성벽 외각의 주말장과 아기자기한 기념품 숖, 담벼락의 이쁜 화단과 창문을 구격하다가 보면 시간이 가는줄 모릅니다.
[포르투]Yotel Hotel Porto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11일 포르투
포르투칼의 발상지 포르투
도루강 언덕에 펼쳐진 아름다운 도시 포르투에서 완벽한 하루 보내기
오전에 기차로 리스본에서 포르투로 이동하여 동루이스2세 다리와 포르투와인 산지인 가이아 지구를 방문하고 저녁식사후 야경을 감상합니다.
동 루이스 다리를 배경으로 파스텔 색조 주택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강변의 풍경은 여행자가 늘 꿈꾸던 풍경입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 길거리 음악을 듣다 보면 여행의 충만감으로 온몸이 들뜨게됩니다.
[포르투]Yotel Hotel Porto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12일 포르투
포르투칼 여행의 정점 포르투
포르투칼의 보석같은 야경을 보면서 자신을 만나다.
오전에 대성당과 상벤투역 그리고 렐루서점, 알마스성당,히베리아 광장을 방문하고 오후에는 마지막 자유시간입니다. 저녁에는 보석같은 야경을 자유롭게 감상합니다.
포르투에서 가장 높은 세하드 필라르 수도원에 오르면 비현실적인 포르투의 야경이 펼쳐집니다. 여행자들은 그 아름다움에 할 말을 잊고 상념에 잠깁니다.
" 가장 위대한 여행은 전 세계를 돌아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만나는 여행이다. "
[포르투]Yotel Hotel Porto
아침
호텔식
점심
자유식
저녁
자유식
호텔
13일 포르투
안녕!!! 포르투칼
모든 여행을 마치고 아쉬운 마음으로 공항으로
포르투칼에서 맞이하는 마지막 아침입니다.
공항으로 이동 후 경유지를 거쳐 인천행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호텔 없음
아침
불포함
점심
기내식
저녁
기내식
기내
14일 한국
행복한 기억을 담고 가족의 품으로
수고하셨습니다.
호텔 없음
아침
불포함
점심
불포함
저녁
불포함
루프트한자
LH1783
11시간 0분
경유 1회
2023년 03월 27일 (월)
2023년 03월 28일 (화)
11:10
09:45
OPO 출발
ICN 도착
상품공지
여행 공지사항 총상품가는 2인 출발 기준, 1인 요금입니다. 여권에 표기된 정확한 영문성함으로 예약해야합니다. (여권과 다를경우 비행기 탑승불가) 여권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합니다. (유럽 : 비자는 필요없습니다) 항공 및 현지 사정(박람회, 특별행사, 열차파업 등)으로 인해 일정 및 상품가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급격한 환율변동으로 인해 상품가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기일정은 추천일정이며, 박물관, 미술관 등의 관광지 입장시 휴관일 체크는 별도로 하셔야합니다. 예약 후 3일내 1인 계약금 30만원씩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확정이 됩니다. 총 금액중 카드결제는 일부만 가능하며, 현금으로 지불하는 비용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주)아이엠투어 947801-01-356660
[ 항공 ] 항공권 발권 이후 영문스펠 및 일정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가능한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급격한 환율, 유가 변동으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호텔 ] Superior Tourist급 3★ ~ 4★호텔 2인1실 기준입니다. 호텔의 위치는 시내중심 지하철역 또는 기차역 부근이라 여행하시기 편리합니다. 호텔 숙박 시 일부 지역에서 City Tax가 발생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호텔 체크인 시 지불하시면 됩니다.
취소규정
여행 취소규정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아이엠투어여행사와 여행자가 체결한 국외여행계약의 세부 이행 및 준수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계약의 성립) 여행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을 여행업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금은 여행요금 또는 손해배상액의 전부 또는 일부로 취급합니다. 여행자는 당사에 구두, 전화, 서신 및 기타 전자정보망을 이용하여 국외여행을 신청할 수 있으며, 계약금을 당사가 지정한 방법(무통장입금)으로 지급하면 여행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업자 또는 여행자는 여행 출발 전 이 여행계약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세미패키지,희망여행의 경우, 항공사, 숙박(호텔, 호스텔, 민박), 유레일패스, 유로스타 및 각종 구간티켓 등 항목별 별도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항공권: 예약시 별도의 환불 수수료 공지 - 유레일패스: 정상가의 20% 취소 수수료 발생 (단, 발권 당시 환율 적용, 발권수수료 7유료 공제) - 유로스타 및 각종 구간티켓, 유럽내 항공권 : 환불 불가 - 결제 대행한 각종 공연 티켓: 환불 불가 - 숙박(호텔, 호스텔, 민박): 취소 시점에 따라 별도 수수료 부과 - 현지 Day 투어: 환불 불가 - 가이드북, 멀티어댑터, 전대, 짐택, 허니문Gift를 포함한 기타 포함 사항: 환불 불가